본문 바로가기
취미/ect

[원예] 토마토/대추토마토/미인고추 집에서 키우기 (5) + 토마토 가지 수경재배

by mangdy 2020. 7. 8.
728x90

대추방울토마토랑 그냥 토마토가

서로 엉켜서 자라는데

중간에 손을 못봐서

그냥 그대로 자라게 놔두었다

멀리서 보면 하나처럼 보인다

 

 

매일 아침마다 꽃이 얼마나 폈나 확인하는데.......

 

 

어느 날........!!!!

ㅜ.ㅜ

 

 

 

진짜 너무 놀라서 소리 질렀다

새끼손톱만 한 토마토 알들이 달려있었다ㅠㅠㅠ

 

토마토 화문 위치를 옮긴 지 일주일쯤 됐나?

와 이렇게 바로 열리다니ㅋㅋㅋㅋ

 

관연 다 큰 토마토를 내가 먹을 수 있을깤ㅋㅋㅋ

너무 귀엽고 음... 대견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지치기를 한 번도 안 해줘서

토마토 가지가 너무 길게 늘어졌길래

가지치기해주었는데

꽃이 달려서 아까웠다ㅠㅠ

 

그래서 물에 넣어주었다ㅋㅋㅋ

 

이렇게 해도 자란다고 하는데... 과연!!

완전 궁금... 기대 중ㅋ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