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ect

[원예] 토마토/대추토마토/미인고추 집에서 키우기 (2) + 나팔꽃

by mangdy 2020. 6. 2.
728x90

미인고추와 토마토를 데려온지 2주째

 

 

 

미인고추와 토마토에 꽃이 피었다...!

너무 예쁘다 ㅠㅠ(감동)

그런데....

 

 

 

고추 옆에 다른 애들이 영역을 침법하고있다;

 

매년 신경 안써도 알아서 잘 자라던 나팔꽃이

올해는 몇 개나 싹이 튼건지ㅋㅋㅋ

 

가든키퍼를 꾸준히 뿌려서 그런가;

눈에 보이는 것만 4개인데... 이런적이 없었다ㅋㅋㅋㅋㅋ

올해도 힘내서 나무타고 올라가 창문철장을 예쁘게 꾸며주라!

ㅋㅋㅋ화이팅!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