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ect

[원예] 토마토/대추토마토/미인고추 집에서 키우기 (3) +다이소 상추/대파 씨앗

by mangdy 2020. 6. 12.
728x90

양쪽에는 올해 하나로마트 가서 모종으로 사 온

미인고추 두 개...

 

가운데 엄마가 어디서 받아온 이름 모를 풀과 쪽파

 

그리고 내가 작년에 키우다가 포기했는데

올해 자기들끼리 알아서 자라 있는 상추와 대파ㅋㅋㅋ

 

 

 

상추랑 대파는... 진짜 신경도 안 썼는데 알아서 자라 있었다;;

두 개다 모두 다이소에서 씨앗을 구매했었고

그래서 더더욱 기대하지 않았기 때문에ㅋㅋ!!!

 

작년에 싹 피우려 노력했지만 실패해서 잊고 있었는데...!

겨울을 자기네가 알아서 견디더니

진짜 이파리가 저렇게 크게 자랐다;;

물도, 약도 안쳤는뎈ㅋㅋㅋ

마치... 학원도 안 보냈는데 혼자 공부해서 서울대 간 자식새끼 보는 기분이랄까...;

(물론 자식새끼 없다)

 

 

 

그리고 3일에 한 번씩 물 주고

꼬박꼬박 약 뿌려주고 매일 상태 체크하던 미인고추가

드디어...! ㅠㅠㅠㅠ

데려온 지 한 달 되었는가?

이렇게 빨리 미인고추를 볼 줄이야!

 

어제 분명 없었는데 하루 만에 저렇게 자랄 수 있는 것인가ㅋㅋㅋ

여하튼 너무 감동이다

이래서 농사짓고 하나보다ㅋㅋㅋ

 

 

 

너무 사랑스럽다 >,<

널... 어떻게 먹겠니???

ㅠ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