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ect

[원예] 토마토/대추토마토/미인고추 집에서 키우기 (4) + 아보카도나무/다육이

by mangdy 2020. 6. 26.
728x90

아보카도 나무 뒤로 마구 자라고 있는 토마토&대추방울토마토...!

하루하루 키만 쑥쑥 크길래 자리를 옮겨주기로 마음먹음...ㅠㅠ

 

아보카도 나무

아보카도를 먹고 나서, 안에 들어있던 씨를 컵에 물을 담아두고 발아시켜

화분에 심었더니 나무로 자랐다;

저래 봬도 2년 넘은 것 같다ㅋㅋㅋ

 

올해 초에 잎을 싹 다 잘라주었는데 또 풍성하게 잎이 자람...!

물을 많이 먹는다고 하는데, 그냥 잊고 있다가 생각날 때마다 듬뿍 준 듯

 

 

 

아보카도 나무 아래에

다육이에서 떨어진 잎 몇 장을 땅에 그냥 박아두었다

한 두 달? 됐나...

옆에 나란히 뭐가 솟아올랐다!!!!

너무 신기하다 진짜 그리고 너무 귀엽다ㅋㅋㅋ

 

 

 

분갈이는 절대 못할 거 같아서 화분 통째로 옮겼다!

여기다 두면 벌도 오고... 뭐...

미인고추처럼 열매도 맺지 않을까 기대를...ㅠㅠ

 

 

 

아주 미친 듯이 자라는 상추

작년에 가게에서 모종을 사서 심었을 땐 이러지 않았는데 ㅋㅋㅋ

다이소 씨앗을 심고, 실패했는데

게 중에 다음 해를 위해 원기옥이라도 모은 애가 있었나 보다;

상추가 원래 대를 만들어서 위로 자란 다는 것도 처음 알았다ㅋㅋㅋ

이 정도면 나무 아닌가?

ㅋ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