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고운발 크림 후기] 발각질 제거크림 한 달 사용 솔직 후기

by mangdy 2023. 2. 14.
728x90

겨울만 되면 발꿈치가 갈라지면서 각질이 일어나는데, 이번엔 유독 심했음...

급하게 이것저것 해봤는데(각질 제거 날로 밀거나 바세린 등등..) 그때뿐이라

발각질 전용 크림을 써보기로 하고 그래서 찾게 된 게 고운발 크림!

우레아 성분이 들어있어 각질을 연화시킨다.

 

 

웰빙헬스 고운발 크림

크기는 요정도?

생긴 건 좀 옛날 크림처럼 촌스럽게 생겼다...ㅋㅋㅋ

3개 세트로 저렴하게 구매해서(약 만 원 전후반대) 두 개는 가족들에게 뿌렸다.

 

 

 

 

발각질

(사용하기 전의 발꿈치 상태....)

지금 보니까 굉장히 와... ㅋㅋㅋㅋ;;

 

저것도 매일은 아니어도 꾸준히 밀대로 밀고 수분크림 바르고 했던 발이다.

그럼에도 다음날 똑같이 일어남...ㅜㅜ

 

하루에 아침저녁 두 번 바르라고 되어있는데, 아침엔 바르기 쉽지 않았다.

흡수가 되긴 하지만 바로 되는 게 아니라 조금 기다려야 해서 일부로 바르지 않았다.

대신 저녁엔 꾸준히 바르고 잤다.

 

냄새는 약한 파스향인데, 내가 과자 봉지만 뜯어도 빨간불 윙윙 돌아가는 내방 공기청정기가

조용한 걸 보면 향이 그리 강하지 않은 듯.

 

728x90

 

고운발 크림 바르고 일주일 뒤

고운발 크림 바른 지 약 일주일 뒤 사진...

완전히는 아니어도 각질이 많이 없어졌다!!

매일 바르면서도 느꼈다ㅋㅋㅋ 느낌 자체가 말랑말랑 해졌다.

 

그냥 수분크림/바세린 바르는 거랑 차원이 다르다.

그냥 가라앉히는 게 아니라 각질 층이 얇아지는 느낌

피부가 조금 예민해진 느낌이지만 나쁘지 않다.

 

 

 

 

고운발크림 이주일 사용후

고운발 크림 바른 지 이주된 날.

진짜... 효과 최고다 ㅋㅋ

이정도일줄은 몰랐다ㅋㅋㅋ

 

크림을 바르기 시작하고 밀대로 전혀 밀지 않았고,

단지 저녁에 자기 전에 발을 깨끗이 씻은 뒤 크림을 바르고 잤다.

아마 밀대로 밀면서 크림을 바르면 더 효과적일듯?!

 

지금은 크림을 사용한 지 한 달 넘어가는데,

빼먹은 날도 있음에도 각질이 전혀 일어나지 않는다.

매일은 아니어도 꾸준히 바르면 이대로 유지될 듯싶다

 

구입할 때 (당연한 얘기지만) 한 번에 많이 살 수록 저렴한데,

크림 통이 손바닥만 해서 양이 적게 느껴지지만,

발꿈치만 바르기 때문에 아마 일 년은 넘게 사용할 수 있는 양 같다.

(괜히 한 번에 많이 사는 것은 비추)

 

여하튼 최근 구입한 물건 중에 제일 만족하는 물건이다!

주변 사람들한테 완전 추천하고 다니는 중...ㅋㅋㅋ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