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하남 맛집] 후라이드 치킨 진짜 맛있는 집 추천! (골뱅이 치킨)

by mangdy 2022. 11. 7.
728x90

나는 후라이드 치킨보다 양념치킨을 더 선호하는 사람인데

후라이드가 너ㅓㅓ무 맛있다는 지인의 강력 추천으로 기대감을 갖고 가보았다!

강남에도 있고 남양주에도 체인점이 있는 나름 유명한 곳인가보다ㅋㅋ

 

 

위치는 경기 하남시 대청로 50-1

 

 

 

 

하남 보스골뱅이
하남 보스골뱅이

자차를 가져가서 걱정했는데

주차는 왼쪽 골목 아파트 단지 쪽으로 들어가니까 주차 공간이 넉넉했다

 

 

 

 

보스골뱅이 메뉴판 가격
보스골뱅이 메뉴판 가격

가격은 여타 프랜차이즈 치킨과 비슷하거나 저렴한 정도?

근데 딱 봐도 술안주로 최고인 메뉴들....

골뱅이와 치킨이라니ㅋㅋㅋ

예상이 되면서도 뭔가 좀 그런... 사실 기대를 별로 안 했다

 

세트 A와 맥주를 주문했다!

 

 

 

 

보스골뱅이 기본안주

기본으로 나오는 것들!

 

 

 

 

보스골뱅이 생맥주보스골뱅이 골뱅이쫄면무침

생맥주와 골뱅이쫄면!

진짜 이렇게 나와서 정말 당황했다 ㅋㅋㅋ

이걸 치킨이랑 먹는다고? 엌ㅋㅋㅋ

 

 

 

 

보스골뱅이 골뱅이쫄면

일단 야무지게 비벼주고!

근데 이것만으로도 엄청 맛있었다!!!

맥주보단 소주가 땡겼지만ㅋㅋㅋㅋㅋ

 

 

 

 

보스골뱅이 후라이드 치킨
보스골뱅이 후라이드 치킨

그리고 그 마지막으로 나온 후라이드!

튀김옷이 옛날 후라이드 느낌인데

얇으면서 되게 바삭하다!

그리고 튀김옷 자체가 간이 잘돼 있어서 맛있다ㅋㅋㅋ

 

왜 후라이드 맛있다고 강력 추천했는지 이해되는 맛ㅋㅋ

골뱅이무침과 치킨 이건 무슨 조합이냐 했는데!!!

후라이드의 약간 심심하면서도 느끼한 맛을 골뱅이무침이 기가 막히게 잡아준다ㅋㅋㅋ와우..

 

배달도 되는 것 같은데 여긴 직접 와서 먹어야 제맛인 집인 듯!!

여튼 치맥하기 좋은 집으로 완전 강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