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구리 맛집] 데일리함박 솔직 후기 (오리지널/모짜렐라치즈 함박)

by mangdy 2022. 12. 22.
728x90

경기 구리시 검배로15번길 1 1층에 위치한 '데일리 함박'

 

 

 

 

<데일리 함박 메뉴판>

구리 데일리함박 메뉴판

오리지널 9000원

모짜렐라치즈 12000원

(네이버 검색 결과 지금은 가격이 더 오른 것 같네요! 오리지널 10000원 모짜렐라 13000원)

 

오리지널 함박과 모짜렐라치즈 함박을 주문했어요!

오리지널은 순한 맛 모짜렐라는 매운맛 선택했어요

빵과 밥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밥이 더 좋기 때문에 밥 선택!

 

 

 

 

데일리 함박 셀프 반찬

카운터 옆에 피클과 식기가 준비되어 있어요

셀프입니다!

 

 

 

 

데일리함박 스프

식전 스프!

수제로 만든 느낌이 팍팍 나는 수프에요.

옥수수맛이 진하게 나는ㅋㅋㅋ

함박 먹기 전에 입맛 돋우기에 딱 좋아요. 맛있어요

 

 

 

 

구리 데일리함박 오리지널

오리지널 함박이구요. 순한맛이에요.

숙주와 매쉬드포테이토, 밥은 따로 나오네요.

 

 

 

 

구리 데일리함박 모짜렐라치즈

모짜렐라치즈 함박이고, 구성과 양은 오리지널과 똑같아요!

대신 함박 속 안에 모짜렐라가 숨어있어요.

 

 

 

음식 나오자마자 양이 너무 적나 싶었지만

(메뉴판 그림에 비해 숙주 양이 너무 적어서 실망함ㅋㅋㅋㅠ)

역시 고기라 그런지 다 먹고 나니까 배부르더라고요ㅋㅋㅋ

밥을 좀 남겼어요ㅋㅋ

 

 

맛은 개인적으로 매운 게 훨씬 맛있었습니다.

오리지널은 그냥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함박 느낌.

매운맛은 와 맵다! 할 매운맛이 아니라

오리지널 소스 맛에 뒤에 은근하게 매운맛이 올라와서

자꾸 당기는 맛이에요! 훨씬 맛있어요!!

 

 

그리고 치즈 킬러 아닌 이상에야 굳이 모짜렐라 함박 선택은 안 할 것 같아요!

첫인상은 양에 비해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그런지 밖에서 사 먹는 것치곤 맛도 퀄리티도 괜찮았습니다.

벗, 가격이 오른 지금에야 다시 간다고 한다면 글쎄요!ㅋㅋㅋ

(성인 남성은 오리지널 양이 조금 아쉽다고 생각할 것 같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