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하남맛집] 제주 덕구 - 솔직 리뷰 후기

by mangdy 2022. 8. 6.
728x90

하남 제주 덕구

 

제주 흑돼지가 먹고싶어서 하남에 위치한 제주덕구에 갔어요!

 

 

 

 

경기 하남시 덕풍로65번길 25 102호

 

 

 

 

제주덕구 영업시간

평일 오후 3시 ~ 오후 10시

주말 공휴일 오후 1시 ~ 오후 10시

주말엔 브레이크 타임도 있네요

 

 

 

 

제주덕구 메뉴판

 

저는 한라세트를 주문했어요!

오겹 200g + 목살 200g + (가브리살/항정살 180g 둘중 1택)

(김치찌개/된장찌개/멜조림 1택) + 알깨밥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저는 목살과 가브리항정살 대신 오겹으로만 달라고 했습니다 ㅋㅋ

주문할 때 직원분께 말하면 변경해주세요. 

 

 

 

 

김치찌개와 알깨밥!

 

알깨밥은 주먹밥으로 만들어 먹었는데~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라ㅋㅋㅋ  

양은 조금 부족한 것 같아서 공기밥을 또 따로 시켰어요ㅋㅋ

 

그리고 여기 김치가 맛있어서 그런지 김치찌개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고기도 큼직하게 넣어주시고! 세트에 포함된 것 치곤 퀄리티가 높아요ㅋㅋ

 

 

 

 

한라세트 오겹살로만 주문했어요!

 

 

 

 

명색이 제주 돼지고기인데 멜젓이 없으면 허전한 것 같아서

있으면 추가 주문을 할까 했는데

필요하면 직원에게 말하면 주신다고하네요!

 

 

 

 

 

처음에는 기본으로 나갔었는데 워낙 호불호가 갈리니까 많이들 남겨서

필요한 사람에게만 제공한다고 하네요!

 

저는 꼭 따로 요청을해서 먹어야 한다고 생각해요ㅋㅋ

고기와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멜젓은 불판 위에 함께 끓이고 조려진 후에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오른쪽에 함께 나온건 갈치젓갈도 맛있어요 ㅜㅜ

 

 

 

 

 식사 후 밖에 비치돼있던 부채도 가져왔어요 ㅋㅋㅋ

 

총 평은...

 

맛도 맛이지만 일단 서비스가 매우 좋은 음식점입니다!

반찬이 셀프임에도 불구하고 떨어지면 바로 직원분께서 리필해 주세요.

그렇다고 마냥 처다보고있는 듯한 불편한 느낌도 없구요ㅋㅋㅋ

 

고기도 이미 한번 구워서 나오는거라 금방 먹을 수 있고!!

매장도 깔끔하고 앞에 대형 스크린에 바다 풍경이 나와서 분위기도 좋았구요ㅋㅋ

 

[덕소맛집] 탐라흑돈 (제주도 흑돼지)

 

[덕소맛집] 탐라흑돈 (제주도 흑돼지)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로97번길 31-4에 위치한 '탐라흑돈' 다녀왔어요 <메뉴판> 제주 흑돼지 오겹살과 목살 항정살 등등을 판매하네요 오겹살과 껍데기를 주문했습니다! 김치와 고사리, 콩나

pipi4jung.tistory.com

덕소 제주 흑돼지랑 비교하자면

고기는 여기가 더 맛있어요ㅋ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멜젓도 진짜 찐해서 맛있구요.

근데 서비스와 매장 위생이 최고라 또 올 것같아요!

세트로 포함된 김치찌개도 너무 맛있고! 고기가 큼직하니 들어있어요 ㅋㅋㅋ완전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