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덕소맛집] 탐라흑돈 (제주도 흑돼지)

by mangdy 2020. 7. 24.
728x90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로97번길 31-4에 위치한

'탐라흑돈' 다녀왔어요

 

 

 

<메뉴판>

제주 흑돼지 오겹살과 목살 항정살 등등을 판매하네요

 

오겹살과 껍데기를 주문했습니다!

 

 

 

 

김치와 고사리, 콩나물 무침은 직접 판에 올려서 구워주시더라구요!

고사리 무침을 판에 구워 먹은 적은 처음인데

정말 맛있었어요!ㅋㅋ

 

 

 

 

3인분의 오겹살입니다ㅋㅋ

가운데는 젓갈인데, 밥에 비벼먹어도 맛있고

고기를 찍어먹어도 맛있고!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반찬으로 나오는 명이나물이랑 같이 먹었는데

정말 정말 맛있어요ㅠㅠ

명이나물은 뭐 그냥 밥이랑 싸 먹어도 맛있으니...ㅋㅋㅋㅋ

 

돼지 껍데기는 이미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겉이 적당히 익었을 때

먹었는데 진짜 쫀득하고 부드럽더라구요.

 

너무 맛있습니다ㅋㅋ

제주도 안 가도 되겠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