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양평 송어회 맛집 - 계정횟집 솔직 후기 리뷰

by mangdy 2022. 1. 2.
728x90

양평 송어회 맛집 계정횟집에 다녀왔어요!

멀어도 주기적으로 드라이브겸 다녀오는 곳이에요!

 

 

 

경기 양평군 양동면 양서북로 666-13 계정횟집

 

 

 

<계정횟집 메뉴판>

송어회 1인 14000원

저번에 왔을 때 보다 가격이 천 원 또 올랐네요 ㅠㅠ

 

 

 

 

가볍게 입맛 돋우기 좋은 기본 반찬이에요!

 

 

 

 

송어회 3인이에요!

보통은 4인이서 오는데, 2번 나눠서 나왔거든요!
3인이라 그런지 돌판에 올려 한 번에 나왔어요ㅋㅋ

 

 

 

 

 

저는 야채랑 다진 마늘, 콩가루, 간장 살짝, 초장 듬뿍, 참기름

모조리 때려 넣고 먹어요ㅋㅋㅋ

 

비린향 때문에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는 지인과 한 번 같이 온 적이 있었는데

가끔 또 먹으러 가자고 조르더라구요 ㅋㅋㅋ 비리지 않고 너무 맛있어요...

 

 

 

 

마무리는 매운탕으로 해줘야요...!

 

사실 개인적으로 약간 아쉬운 게 있다면 매운탕인데요ㅋㅋ쿠

제가 처음 여기서 매운탕을 먹고 여긴 매운탕 맛집이다!라고 생각했었는데

그 이후에 맛이 살짝 바뀐 것 같아서 아쉬워요ㅠㅠ

 

저는 단짠의 자극적인 맛이 좋았거든요ㅋㅋㅋ

근데 간이 살짝 줄어들고 시원한 맛이 더 느껴져요ㅋㅋㅋ 누군가에겐 더 좋아졌겠죠??

 

그리고 4명이서 가면 매운탕에 송어서더리가 두 마리 들어있는데

3명이서 가니까 한 마리만 나오더라구요 흠..ㅋㅋㅋ

하지만 송어회만으로도 배가 불러서 뭐... ㅋㅋㅋㅋ 참고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