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와플메이커 데일리룸 사용 리뷰 후기 (크로플/붕어빵 만들기)

by mangdy 2021. 12. 2.
728x90

와플메이커를 찾다가

두구 짜리가 있길래 데일리룸 와플메이커로 구입했어요!

(하나씩 하는 건 답답하거든요...!ㅋㅋ)

데일리룸 트윈 샌드위치&와플 메이커

 

 

장착된 기본 틀은 그릴플레이트인데

고기나 생선을 구울 때 사용한다고 해요!

하지만 우리에게 중요한 건 그게 아니죠...ㅎㅎㅎ

 

 

 

두구짜리 와플 팬 크기는 이 정도예요!

 

 

 

와플메이커 올 생각에 설레어서 어제부터 꺼내놓고 과하게 발효시킨 냉동생지...

그래도 구워봤어요!

굽기 전에 아무것도 넣지 않고 10분 정도 먼저 예열해주라고 하길래 해주었어요!

과정 중에 연기가 나는데 괜찮다고 하네요

 

 

 

타이머를 6분 정도로 해놓고 기다렸어요

생지가 과하게 발효돼서 걱정했는데 진짜 잘 구워졌어요!!!!!

앞 뒤 적절하게 잘 구워지네요ㅋㅋㅋ

 

 

 

 

 

이건 실온에 한 시간 정도 해동시킨 생지!

 

 

 

 

과발효된 생지보단 덜 퍼지는데 맛은 다르지 않아요 ㅋㅋㅋ

 

프라이팬 형식의 와플팬으로 할 때는 한 개당 10분은 걸렸는데...!

불 조절이 어려워서 약불로 하느라 오래 걸렸거든요.

와플메이커로 하니까 두 개에 오분 ㅋㅋㅋㅋ 왘.. 진작 살 걸 그랬어요!!!!!

 

 

 

 

이건 아침에 해먹은 토스트!

안에 햄이랑 치즈가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대망의 붕어빵메이커...!!

붕어빵 틀은 기본 구성엔 없지만 추가로 증정받았어요

 

 

 

 

진짜... 너무 귀엽고ㅠㅠ 만들기도 엄청 쉽네요ㅋㅋㅋㅋ

 

 

 

진짜로 진작 살 걸 그랬어요 하...

올해 산 물건 중에 가장 잘 산 물건 탑 5 안에 들어요ㅋㅋㅋ

 

프라이팬으로 와플 할 때는 진짜 한 개당 10분이었는데!!!!

시간 단축도 좋은 장점이지만 일단 와플메이커가 와플팬보다 두껍게 구워져서

크로와상 결이 느껴진다고 해야 하나 ㅋㅋㅋ

더 맛있게 구워져요

 

와플메이커 구입 고민하는 사람 있다면

아무 와플 메이커라도 꼭 사라고 추천하고 싶어요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