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푸라닭 - 콘소메이징 고추마요치킨 솔직 후기 리뷰

by mangdy 2021. 11. 23.
728x90

콘소메이징 가격 : 18900원

고추마요 치킨 가격 : 17900원

 

동네에 푸라닭 치킨집이 새로 생겼는데

광고에 콘소메맛 치킨이 자주 나오길래 궁금했거든요!

 

 

 

 

푸라닭 콘소메이징, 고추마요 치킨 두 개 시켜봤어요

 

 

 

 

 

푸라닭 콘소메이징 후기

 

콘소메맛 시즈닝이 듬뿍 뿌려져 있고

옥수수가 ㅋㅋㅋ진짜 광고랑 똑같이 올라가 있어요.

 

푸라닭은 오븐에서 먼저 굽고 그다음 기름에 살짝 튀긴다고 하는데

확실히 일반적인 치킨이랑 다르게 옛날 통닭 느낌으로 구워진 느낌이에요

그렇다고 퍽퍽한 느낌은 아니고 약간 촉촉한 옛날 통닭 느낌?!

치킨이 잘라져 있는 모양도 옛날 통닭 모양에서 자른 것 같아요ㅋㅋㅋ

치킨 조각 자체도 엄청 큼!!

 

개인적으로 굽네치킨같이 구워서 살짝 퍽퍽한 치킨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푸라닭도 닭 자체만 보면 비슷한 느낌.

하지만 시즈닝이 너무 맛있고 특히 옥수수가 진짜 단짠단짠...! 너무 맛있어요ㅋㅋ

 

 

푸라닭 고추마요 치킨 후기

 

푸라닭에서 제일 많이 시키는 메뉴가 고추마요라고 하길래 기대했는데!

역시 진짜 맛있어요ㅋㅋㅋ

 

구운 치킨을 별로 안 좋아한다고 했는데, 푸라닭 고추마요는 그런 거 없이 그냥 맛있어요ㅋㅋ

할라피뇨가 진짜 대박 많이 올라가 있는데

약간 새콤하면서 매운맛이 아주 살짝 돌아요.

고추마요 소스 자체가 조금 느끼할 수 있는데 할라피뇨가 다 잡아줘요.

소스 때문에 치킨이 살짝 눅눅한데 속까지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진짜.. 너무 맛있어요ㅋㅋㅋ

 

콘소메이징은 두 번은 안 시킬 것 같지만, 고추마요는 자꾸 생각날 것 같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