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춘천맛집 우성닭갈비 솔직 리뷰

by mangdy 2022. 1. 20.
728x90

백종원이 추천한 맛집 이래서 한번 가봤어요!

 

입구 안쪽에 대기를 걸어둘 수 있는 기계가 있어요.

순수가 되면 카톡으로 알람이 옵니다!

저는 주중 점심에 가서 앞에 대기팀이 1팀 밖에 없었는데요

직원분이 말씀하시길, 주말에 오면 대기시간이 1~2시간은 넘는 다네요! 허허

 

 

강원 춘천시 동면 만천양지길 87 우성닭갈비 본점

 

 

 

 

 

<메뉴판>

춘천 우성닭갈비 메뉴판

성인 4인이서 갔고~ 막국수와 볶음밥도 먹어야 하기 때문에ㅋㅋㅋ

닭갈비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양이 다른 곳 보다 많고(1인 300g)

닭고기도 다리살 덩어리로 나와요ㅋㅋㅋ

 

 

 

 

닭과 양배추 떡 등을 먼저 볶고

양파와 깻잎은 나중에 추가해서 볶아주시더라구요!

양념이 좀 약한가? 싶을 정도로 다른 닭갈비집에 비해 색이 연한 편인데 간은 딱 맞아요!

 

 

 

 

 

 막국수도 너무 맛있었어요!

다른 닭갈비집과 다르게 덜 달고 짜다고 해야 하나?

그래서 취향에 맞게 식초랑 겨자를 왕창 넣었습니다ㅋㅋㅋ

 

 

 

 

여기 닭갈비집은 반드시 밥을 볶아야 합니다!!!

밥 3개 볶았고 치즈도 추가했어요!

직원분께서 치즈를 밥 사이에 쌓는 스킬이... 대박

볶음밥만 해 먹으러 오고 싶을 정도로 맛있어요!

 

 

 

 

치즈도 반드시 추가하시구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추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