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양평 맛집 - 마실 산채보리밥/제육정식 솔직후기 리뷰

by mangdy 2022. 2. 7.
728x90

양평 마실

 

산채보리밥 양평 맛집 '마실'은

경기 양평군 서종면 북한강로 676-3에 있어요!

 

 

 

<마실 메뉴판>

양평 마실 메뉴판

산채보리밥을 먹으러 갔어요!

청국장 산채보리밥 10000 원

청국장 제육정식 15000 원

 

가격이 2000 원 씩 올랐네요!

 

 

 

 

청국장 제육정식 3인 주문했어요!

청국장 + 제육볶음 + 산채보리밥 세트예요!

 

밥 양부터가 진짜 푸짐하더라구요ㅋㅋ

아무래도 보리밥으론 호불호가 갈려서 쌀밥이 조금 섞여있네요ㅋㅋ

 

 

 

 

 

끝인 줄 알았는데 반찬이 더 나왔어요ㅋㅋㅋ 와우!

3인 밥상인데 양이 너무 많아서 먹기도 전에 걱정이...!

 

 

 

 

반찬 중에  수세미 무침이 있더라고요!

아주머니께서 직접 키우셨다고!! 수세미는 처음 먹어봤는데

오독오독하니 고소하고 맛있어요ㅋㅋ

 

채소들과 원하는 반찬을 올리고~

청국장도 함께 넣어서 비벼주고!!!

진짜 배부른데 거의 다 먹었어요ㅋㅋㅋ

 

제육볶음은 단짠 진짜 심한 집 많은데

여기 제육은 간도 적당하니 맛있었고~

특히 산채보리밥에 청국장이 너무 맛있었어요!!

 

세 명이서 제육정식 3인 시켰는데,

다음에 가게 된다면 제육정식 2인에 산채보리밥 1인 이렇게 시키려구요ㅋㅋㅋㅋ

양이 진짜 많아요!!

 

아주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