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덕소 맛집] 수레로 돈까스 (파파돈까스/로스까스/치즈돈까스/왕돈까스/냉모밀)

by mangdy 2020. 12. 14.
728x90

덕소에 있는 돈까스집 중에 수레로 돈까스를 제일 좋아해요.

두 번째 방문인데, 이번엔 여러 가지를 시켜보기로 했어요ㅋㅋ

 

 

 

네이버 지도

수레로돈까스

map.naver.com

 

 

<메뉴판>

매운 맛을 좋아해서 카레돈까스를 시켜보고 싶었는데

카레가 떨어졌다길래 다른 걸로 시켰어요 ㅠ

아쉽지만 카레돈까스는 다음에 먹는 걸로....ㅠㅠ

 

수레로돈까스 왕돈까스

왕돈까스! 진짜 커요ㅋㅋ

성인 남성도 겨우 먹을 정도였어요. (대식가라면 모르겠지만요)

특히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ㅠ

 

 

 

수레로돈까스 치즈돈까스

치즈돈까스...ㅠ

치돈 싫어하는 사람 있나요... 너무 맛있어요.

왕돈까스가 워낙 커서 그런짘ㅋㅋ

양은 그냥 적당한 편인 거 같아요ㅋㅋ

 

 

수레로돈까스 로스까스

이건 로스까스인데, 소스가 따로 나와요.

다른 돈까스에 비해 로스까스는 두께가 두툼해요.

그래서 그런지 보자마자 어? 양이 좀 적네? 싶은데

두께가 있어서 충분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로스까스는 그냥 그랬어요ㅋㅋㅋ...

 

 

 

수레로돈까스 냉모밀+반돈까스

냉모밀에 +반돈까스를 추가로 시켰어요.

손바닥보다 살짝 작은 크기의 얇은 돈까스가 하나 나와요.

냉모밀 소스가 생각보다 연해서

다른 돈까스를 먹다가 냉모밀 먹으면 음.. 좀 심심해요ㅋㅋ

나쁘진 않지만 그냥 그랬어요.

 

 

수레로돈까스 파파돈까스

파파돈까스 진짜 대박이예요ㅋㅋㅋ

비주얼부터 놀랍고...ㅋㅋㅋㅋㅋ

여하튼,

돈까스에 파 올려봤자 뭐.. 했는데ㅋㅋ... 진짜 너무 맛있어요!!!

수레로 돈까스 오면 꼭 파파돈까스 먹어야 합니다!

다른 돈까스들은 그래도 다른 곳에서도 먹을 수 있는 맛인데,

파파돈까스는 어케 돈까스에 파를 올릴 생각을 했는지!ㅋㅋㅋ

돈까스의 느끼함을 파가 다 잡아줘서 계속 먹을 수 있어요

너무 맛있음...ㅠ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