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평맛집] 계정횟집 송어회 매운탕 솔직후기

by mangdy 2020. 11. 1.
728x90

지인의 엄청난 추천으로 찾아간 곳이에요

4명이서 출발했는데 같이 가는 사람 중에 한 명이 회를 별로 안 좋아해서 걱정했습니다

매운탕도 있다길래! 드라이브 겸 갔어요!

 

 

 

네이버 지도

계정횟집

map.naver.com

 

가는 동안 이런 곳에 맛집이 있단 말이야...? 의심하면서 갔는데

막상 가니까 주차장도 넓고 입구도 아주 예뻐요!

 

 

 

<메뉴판>

계정횟집 메뉴판

일단 음식점 안으로 들어가면 직원분께서 몇 분이냐고 물어봐요!

1인당 1인분을 주문해야 하는데

대부분 송어회를 먼저 먹고 매운탕을 추가로 먹는다네요.

 

 

 

 

 

4인 송어회를 주문했는데~

저렇게 한 접시에 담긴 송어회가 2번 나와요!

양이 진짜 푸짐해요!

 

저기다 야채 썬 것도 함께 나오는데

반드시 야채+송어회+초장+다진 마늘 + 참기름 함께 비벼 드세요....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ㅠㅠㅠ

 

 

 

 

 

콩가루에 그냥 찍어도 넘나 맛있습니다 ㅋㅋㅋ

야채는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송어회를 처음 먹는데, 민물양식이라 비릴까? 했지만

같이 갔던 비린 거 싫어하는 지인도 엄청 맛있게 먹을 정도로

하나도 비리지 않아요!!

 

 

 

 

 

회를 다 먹고 매운탕을 준비해달라 주문하면

나머지 부위로 매운탕이 나와요!

회를 먹고 난 후의 매운탕은 3000원인가 봐요.

 

회만으로도 너무 배불러서 먹을 수 있을까 했지만...

웬걸... 이게 더 맛있습니다ㅠㅠ

안 시켰으면 진짜 진짜 후회할 뻔했어요!!!

 

계정횟집 가시면 반드시 매운탕 추가로 꼭 드시길.... 진짜로ㅋㅋㅋ

 

개인적으로 올해 외식했던 곳 중에 여기가 제일 좋았아요

제 최애 맛집 됐습니다ㅠㅠ

멀어서 문제지... 가까운 곳에 살았으면 진심 매주 갔을 듯 ㅠㅠㅠ

 

 

 

 

 

다 먹고 주차장 옆에서 편히 커피도 마시고~

너무 만족스러운 외식이었습니다 ㅋㅋ

다음에 또 간다면 매운탕부터 시키려구요ㅋㅋㅋㅋㅋ

 

비린 거 조금이라도 싫어하는 사람도 엄청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횟집이에요!

완전 강추합니다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