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덕소 맛집] 수레로 돈까스 - 왕돈까스 리뷰 후기

by mangdy 2020. 9. 22.
728x90

자전거를 타다가 왕돈까스가 너무 먹고 싶어서

급하게 찾은 돈까스 맛집이에요!

 

수레로돈까스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수레로 84에 위치합니다

 

 

 

 

<메뉴판>

수레로돈까스 메뉴판

파파돈까스가 눈에 들어왔지만

왕돈까스를 먹고싶어서 왔기때문에 왕돈까스를 시켰어요!

다음에 또 오게 된다면 파파돈까스를 시켜봐야겠어요ㅋㅋㅋ

 

 

 

 

저녁 시간대에 갔는데, 점심을 못 먹어서 그런지

왕돈까스지만 다 먹을 수 있을 거 같은 자신감이 들더라고요ㅋㅋㅋ

 

얇은 돈까스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빵가루 튀김옷과 고기가 두꺼웠고

바삭한데 부드러웠어요ㅠㅠ

소스는 딱히 이렇다 할 특별한 건 모르겠습니다ㅋㅋ

대신 가운데 뿌려진 가루가 뭔지 모르겠지만 짭짤하면서 고소했어요!

 

 

 

 

 

 

 

돈까스만 먹으니까 좀 느끼했는데

반찬이 싹 다 잡아주었어요!ㅋㅋ

 

 

 

 

진짜 배고파서 열심히 먹었는데도 양이 너무 많아서 반을 남겼는데...

어떻게 하지 고민하다가 직원분께 물어보니 구석에 이런 게 있더라구요!

 

남은 음식을 셀프로 싸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안에 비닐봉지가 들어있어요

 

 

빵가루 튀김옷이 너무 맘에 들었던 돈까스집이에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엔 파파돈까스.. 먹어보러 또 갈 거예요 ㅋㅋㅋ

너무 궁금...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