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행주산성 맛집] 가성비 최고 개성 보신탕집 - 소갈비탕 리뷰 후기

by mangdy 2020. 10. 11.
728x90

자전거 타러 행주산성까지 가다 보면

따뜻한 국물이 들어간 음식이 먹고 싶은데,

그래서 찾은 맛집입니다.

 

처음에 보신탕 집이라길래 조금 꺼려졌는데

갈비탕도 맛있다고 하네요!

 

 

 

 

개성 보신탕집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로 66에 위치합니다

 

 

 

 

ㅋㅋㅋㅋ입구부터 포쓰가....

 

 

 

 

<메뉴판>

저는 소갈비탕을 시켰어요!

 

 

 

 

반찬도 다양하게 나와요!

갈비탕 간이 심심한 음식이라 그런지

김치 종류도 여러가지고

간이 잘된 반찬들을 주시네요!

 

 

 

진짜 맛있습니다 ㅠㅠ

당면도 많이 들어있고! 조랭이떡도 맛있고...

고기도 푸짐하니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날씨가 약간 쌀쌀했었는데

국물이 진짜 깔끔하고 시원해서 몸보양 제대로 받은 기분이에요

 

직접 담그신 술도 주셨는데 모든 게 완벽한 식사였습니다ㅋㅋㅋ

 

 

멀리 있지만 않으면 자주 갔을 텐데!!ㅠ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가고 싶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