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천 화촌 맛집] 성산식당 두부전골/제육볶음 후기

by mangdy 2020. 11. 13.
728x90

강원도에 위치한 성산식당ㅋㅋ

되게 멀리 있는데도 유명하더라구요.

 

네비에 화촌 하나로마트를 찍고 갔습니다

하나로마트 바로 옆에 위치해요!

 

 

 

네이버 지도

성산식당

map.naver.com

멀리서도 간판이 크게 보여요!

12시 좀 안되게 갔는데 평일임에도 이미 기다리시는 분들이 꽤 있었어요.

재료가 소진되면 장사를 마치신다고하니,

좀 일찍 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성산식당 메뉴판

메뉴는 생각보다 간결해요ㅋㅋ

가격도 저렴하구요!

 

저는 두부전골과 제육볶음을 주문했습니다!

둘 다 2인 이상부터네요

 

 

성산식당 두부전골 제육볶음

일단 반찬이 진짜 대박이었어요!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ㅋㅋㅋ

김치도 종류별로 나오고 감자조림 생선조림 등등!

하나하나 너무 맛있었어요!!!

 

두부전골에는 들깨가루가 들어가서 그런지

진짜 고소하고 국물이 진했어요!

 

막상 재료 보면 별거 안 들어갔는데 맛있네요ㅋㅋㅋ

제육볶음은 어느 집을 가도 맛있는 그맛이구요!!

근데 같이 시키길 잘한 것 같아요!

많이 달지 않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찬 중에 명태? 노가리 조림 같은 게 있었는데 맛있더라구요ㅋㅋ

여기 반찬이 다 맛있는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집밥 느낌도 나면서 맛있는 점심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동내 자체는 엄청 한산하고 조용했는데

이 식당만 사람이 끊임없이 들어와서 신기했어요ㅋㅋㅋ

어디서 그렇게 찾아오시는짘ㅋㅋㅋ

여하튼 이번 맛집도 성공이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