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2021 서울자전거대행진 참가 후기

by mangdy 2021. 12. 2.
728x90

[링크] https://www.seoulbikefest.com/

 

2021 서울 자전거대행진

건강하고 안전한 자전거 도시, 깨끗한 자전거 도시, 녹색성장 선도 도시를 여러분이 함께 만들 수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www.seoulbikefest.com

11월 2일부터 참가 신청을 받았고 20일과 21일 중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했어요!

참가 신청후, 택배로 준비 물품이 도착합니다!

참가비는 만원!

 

 

 

번호판과 마스크, 팜플렛, 따릉이 한 달 이용권 이렇게 와요!

자전거 없는 사람도 따릉이로 참가할 수 있어서 좋네요ㅋㅋ

 

 

 

출발지는 상관없이 도착지만 서울마리나이기만 하면 돼요!

단 10km 이상을 달려야합니다!

10km 정도면 삼십 분에서 천천히 구경하면서 가면 한 시간

걸리는 거리라 마음 놓고 편하게 도착할 수 있었어요!

(중간에 영화 괴물 동상도 구경하고!!)

 

그래서 그런지 가족단위로 어린아이와 함께 달리신 분이 많더라구요!

 

 

strava

저는 스트라바 어플을 이용해서 거리를 측정했어요!

출발은 옥수역에서~ 서울 마리나까지!

총거리는 14km 정도이고 중간중간 많이 쉬면서 가서 한 시간 정도 걸렸어요!

 

 

 

 

 

 

대회장 입구!

길을 몰라도  번호판을 부착한 참가자만 잘 따라가다 보면ㅋㅋㅋ

커다란 입구가 한눈에 보이네요ㅋㅋ

 

입구에서 운영진에게 어플로 10km 이상 달린 것을 확인시켜주고~

조금 더 들어가면 기념품 부스에서 간식들과 자켓, 메달도 받고!

 

 

 

저는 자전거 관련 행사 참가가 처음이라 이런 본격적인 메달을 받아서 신기했어요!ㅋㅋㅋ

 

 

 

자켓은 크게 입고 싶어서 95로 신청했는데 생각보다 크지 않았어요ㅋㅋㅋ

간식도 맛있었고!!! 공연도 공연도 재미있었고!

 

 

 

이렇게 판넬 위에서 사진을 찍은 뒤

인스타에 #2021서울자전거대행진 태그와 함께 올리고

옆 부스로 가면 운영진에게 부탁해서 사진을 뽑을 수 있어요! (한 사람당 한 장!)

 

 

 

날도 춥고 미세먼지 최악인 날이라 걱정했는데

코로나 시기에 이런 행사가 있어서 오랜만에 즐겁게 즐기다 왔어요!

아무래도 어느 정도 제약이 있었겠지만~

안전수칙을 지키면서도 메달로 기분도 내고!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내년에도 행사가 있다면 꼭 다시 참가하고 싶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