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강화 맛집] 꼬막한상 솔직 후기 리뷰 (꼬막정식 꼬막초무침)

by mangdy 2023. 7. 6.
728x90

강화 맛집으로 유명한 [꼬막한상] 최근에 찾아갔어요.

 

강화 꼬막한상 유리카페
꼬막한상 입구

꼬막한상 위치는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334 1층

 

 

 

 

1층에 위치해 있고

각 자리마다 키오스크가 있어 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요.

음식도 로봇이 서빙하는데 귀엽더라구요ㅋㅋ

음식 나오는 시간은 굉장히 빠른 편이었습니다.

 

 

 

 

가격은

꼬막비빔밥 1인 13000 원 

꼬막 초무침 20000

꼬막 부추전 14000

만두 6000

대구뽈테기탕 소/중/대 3만/3만8천/4만6천

공깃밥 추가 1500

 

 

우선 꼬막정식 2인입니다.

그냥 봐도 양이 많아요!

기본 반찬은 김치 무생채 콩나물무침 계란찜 이렇게 나오고

꼬막 비빔밥 1인에 밥 한 공기씩 함께 나옵니다.

 

일단 양에서부터 놀랐고

양념이 간장 베이스지만 많이 짜지 않고 엄청 고소하고 맛있어요!

밥에 충분히 넣고 비벼 먹어도 꼬막이 남을 정도로 푸짐해요ㅋㅋ

 

 

 

다음은 꼬막초무침!

두 테이블로 나누느라 위 사진 두 개의 양을 합친 게 전체 양이에요ㅋㅋㅋ

꼬막초무침도 양이 많아 놀랐어요ㅋㅋ

꼬막초무침도 밥이 1개 나와요

2인이라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많이 드시는 분들은 공깃밥 추가해도 될 듯!

근데 밥이 부족하다 느껴지지 않아요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초무침이 더 맛있었어요!

새콤달콤 양념이 정말 맛있습니다 ㅜㅜ

꼬막비빔밥에 비해 조금 더 자극적이랄까ㅋㅋㅋ

꼬막도 제법 많이 들어있고 야채가 아삭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일단 양념이 맛있어서 밥이랑 같이 비벼먹으니까 더 맛있어요.

다음에 오게 된다면 아마 꼬막초무침을 위주로 주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ㅋㅋㅋ

강화 맛집 꼬막한상 완전 강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