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리뷰] 호식이 두마리치킨 - 청양한 고추마요 솔직 후기

by mangdy 2021. 6. 21.
728x90

오랜만에 호식이두마리 치킨을 먹었어요

청양한 고추마요가 새로 나왔더라구요!

 

원래 호식이 하면 매운 간장 + 땡초불꽃 이렇게 시켰었는데

청양한 고추마요로 도전!!

 

가격은 배송비 제외 단품 17000원

고추마요 + 땡초불꽃 26000원!

 

위에 뿌려진 고추 토핑은 따로 담아주더라구요 ㅋㅋㅋ

보기엔 생각보다 평범해보여서 그냥 저냥...ㅋㅋ

 

달달한 마요네즈 소스인데 은근하게 매운 맛이 올라와요

 

아주 약하게... 근데 적당히 매워서 마요네즈 범벅인데도 전혀 느끼하지않아요!!

그런데 땡초불꽃이랑 같이 시킨 것은 조금 에러였나봐요ㅋㅋㅋ

각각 단독으로 먹으면 맛있는데

땡초불꽃 먹은 후에 고추마요 먹으면 마냥 달달한 느낌ㅋㅋㅋ

 

 

다음엔 고추마요 + 그냥 간장 이렇게 시켜봐야겠어요!!!

청양한 고추마요 + 땡초불꽃은 조합이 영 아닌듯ㅋㅋ

참고로 땡초불꽃은 엄청 매워요ㅋㅋㅋ그래서 호식이 치킨중에 젤 좋아합니다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