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한식맛집 - 남양주 조안면 이가네자연밥상 후기 리뷰

by mangdy 2021. 4. 25.
728x90

 

운길산역 근처에 위치한 이가네자연밥상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나들이겸 나갔다가 한식이 땡겨서 찾아가 봤어요ㅋㅋ

 

이가네자연밥상은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송송골길 42에 위치해있어요!

 

 

 

 

<이가네 자연밥상 메뉴판>

대체적으로 가격도 괜찮아요ㅋㅋ

돼지고기 쌈밥이 유명하다네요~ 

 

 

 

 

 

집밥 느낌이 많이 나는 반찬!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게 나와요ㅋㅋ

 

 

 

 

 

 

메인 메뉴!! 숯불 돼지고기!!

아래에 느타리버섯이 깔려있어요

 

고기가 엄청 두툼한데 매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ㅠㅠ

양념 맛은 그렇게 강하지 않고 숯불향이 은은하게 나요ㅋㅋㅋ

 

 

 

 

 

그리고 양이 많아서 진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팔당 운길산 양수역 근처 갈 일 있으면  몇 번 더 가봐야겠어요ㅋㅋ

남양주 한식 맛집으로 완전 추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