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향기 오래가는 샴푸/린스 추천 (퍼퓸 샴푸)

by mangdy 2021. 3. 5.
728x90

1. 바론 모링가 샴푸

약산성 샴푸이고 로즈, 체리블라썸 등등 여러 가지 있는데

사용해본 것은 기본 모링가 리페어링 샴푸!

리프레쉬는 멘톨 성분이 들어있어서 두피가 시원해지는 느낌이고 지성이 사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산뜻한 향이라기보다 조금 무거운데 은은하게 나서 개인적으로 너무 좋음 ㅠ

처음에 더바디샵 모링가 향 생각하고 샀는데 아니어서 조금 실망했지만

맡으면 맡을수록 너무 좋아요ㅋㅋ

 

모링가 샴푸는 린스 사용하지 않아도 충분히 촉촉한 느낌이 드는 샴푸인데

제일 좋았던 것은 향이 정말 오래 지속된다는 것!

의식하지 않아도 하루 종일 느껴질 정도...!

 

 

 

2. 엘라스틴 퍼퓸 퓨어 브리즈 컨디셔너

오로지 향기를 위해 사용한다면 가성비 대박인 제품임

향도 약간 청량 시원하면서 은은한 꽃향기가 나는데

강하지 않는 자연스러운 향입니다

지속력도 좋고 일단 가격이 착해서 무조건 쟁여두는 편... 막 써도 되니까ㅋㅋㅋ!

대신 컨디셔너의 기능을 생각하고 산다면 조금 실망할 수도!

 

 

 

 

3. 러쉬 대디오

러쉬라 추천하기 좀 그렇지만 향하나는 진짜 미친 듯이 좋은 샴푸...

머스크향과 은은한 플로랄 느낌? 제비꽃향이라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음

처음엔 조금 강하게 느껴지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향이 좋아지는 샴푸...

 

지속력도 미쳐가지고 이틀 안 감아도 그 향이 느껴질 정도?ㅋㅋ..

근데 러쉬가 성분이 좋은 편이 아니라 민감한 두피는 피해야 할 듯...!

하지만 지속력과 향기가 너무 좋은 샴푸기 때문에

오로지 향기가 목적이라면 완전 강추해요!

 

단점. 가격과 짧은 유통기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