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양평 맛집] 김명자낙지마당 리뷰 후기 - 두물머리 주변

by mangdy 2020. 9. 1.
728x90

양평으로 자전거를 많이 타러 가는데,

낙지 맛집이 있다고 해서 겸사겸사 방문했어요!

 

덥고 꿉꿉할수록 운동으로 몸도 풀면서 매운 음식 먹으면

스트레스가 한방에 풀리더라구요!

 

 

 

 

김명자낙지마당경기 양평군 양서면 목왕로 39

위치하고 있는데 두물머리 근처에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낙지볶음 덮밥으로 시켰어요~

낙지볶음이랑 밥이 따로 나오고, 밥에 각자 덜어 먹는 방식으로 제공돼요!

 

 

 

 

 

 

보기만 해도 매워 보이는 비주얼!ㅋㅋㅋ

더 맵게 해 달라 부탁드리면

더 맵게 만들어주신대요ㅋㅋㅋ

 

반찬으로 양배추 샐러드, 콩나물, 오이냉국, 사진엔 안 보이지만 계란찜도 나와요!

매운 입 달래기 딱 좋은 반찬들인 것 같아요 ㅋㅋ

 

 

 

 

 

중독성 있는 매운맛이에요!

너무 맛있습니다..!!!

덮밥으로도 맛있었지만 다음엔 철판볶음으로 먹고

후에 밥도 볶아 먹어보고 싶네요...ㅠㅠ

 

양평 맛집으로 완전 강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