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양주 맛집] 착한낙지 - 매운&순한 낙지볶음 덮밥! 후기

by mangdy 2020. 6. 15.
728x90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수레로 133에 위치한

착한낙지 집에 다녀왔어요

 

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어서 찾은 곳이에요ㅋㅋ

 

 

 

 

낙지덮밥이 12000원이고

매운맛, 순한맛 두 가지가 있어요!

 

3명이서 가서 매운낙지덮밥 2개, 순한 낙지덮밥 1개 시켰습니다

 

 

 

 

매운 낙지덮밥 2인분인데~

한 접시에 같이 나와요!

 

밥은 조금 큰 그릇에 담아져 나오고 양껏 퍼서 비벼먹는 식입니다ㅋㅋ

왼쪽이 매운 낙지덮밥, 오른쪽이 순한 낙지덮밥인데

색으로는 그다지 차이는 안 나요ㅋㅋㅋ

 

 

 

순한 낙지덮밥도 맵찔이가 먹으니까 땀을 흘리더라고요ㅋㅋㅋㅋ

기본적으로 매콤합니다

 

매운 낙지덮밥은 첫맛이 확 매운데

뒤로갈 수록 은은하게 계속 매워요ㅋㅋㅋ

매운데 계속 먹고 싶은 맛!!!

 

아주머니께 고추 다대기를 달라고 하면 주시는데~

매운 거 좋아하는 사람은 낙지덮밥에 매운고추다대기도 함께 넣어서 비벼 드시면 좋을 듯!

일반적인 한국인 입맛인 저는 그냥 먹었습니다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