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닭갈비 맛집] 춘천통나무집 닭갈비 리뷰

by mangdy 2020. 6. 1.
728x90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763에 위치한

춘천통나무집 닭갈비에 다녀왔어요!

 

 

메뉴판이에요!

치즈추가도 되고 우동사리나 떡사리 고구마사리도 추가가 되네요ㅋㅋ

겨울엔 빙어튀김도 주문할 수 있나봐요!

 

 

 

닭갈비 3인분에 막국수 하나 시켰습니다!

4명이서 갔는데~ 밥 볶아먹을 생각으로 3개만 시켰거든요

양이 진짜 푸짐하네요ㅋㅋㅋ

 

 

닭갈비 집에 나오는 막국수는 왜이렇게 맛있을까요ㅋㅋㅋ

어느집을 가도 중박이 뭐야 대박 맛있음...

 

막걸리도 시켰는데

춘천이라 춘천 생막걸리를 주네요!

이건 약간 호불호 갈릴 것같아요

매우 깔끔한 뒤끝없는 맛인데~

텁텁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별로라고 생각할 듯!

 

 

 

 

 

볶음밥 3개로 마무리했어요ㅋㅋ

닭갈비를 조금 남겼는데(뒤집개 아래에있음)

볶음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너무 맛있어요!

 

유명한 집에는 이유가 있나봐요!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ㅋㅋ

 

평일 1시 넘어서 갔는데도 사람이 꽤 많았더라구요!

저희 앞에 10팀 정도 대기가 있었는데

금방금방 빠지더라구요.

한 10분 안되게 기다린 것 같아요

하지만 주말에 가면 사람 정말 많을 거같아요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