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양주 맛집] 도영이네 고기집 - 갈비한판 리뷰

by mangdy 2020. 5. 30.
728x90

[도영이네 고깃집] 리뷰 (생돼지고기 모둠)

 

[남양주 덕소 맛집] 도영이네고기집 리뷰 (생삽겹살 맛집)

재난기금도 사용할 겸, 새로 오픈한 도영이네고기집에 방문했어요! 도영이네고기집은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월문천로 149에 위치합니다! 갈비와 생삼겹살이 주요 메뉴예요 갈비 가격이 정말 저�

pipi4jung.tistory.com

 

저번에 먹었던 생상겹이 너무 맛있어서~

이번엔 갈비 한판(1.5kg)을 먹으러 갔습니다!

 

 

 

 

 

반찬이 조금 다르네요!

아님, 더 추가된 건가? ㅋㅋ

호박 샐러드 너무 맛있어요!

 

 

 

계란찜도 나오더라구요!

짭조름하고 부드러운게,

고기 나오기 전에 먹기 딱 좋았어요!

 

 

 

 

돼지갈비 한판인데, 4인분 정도 될 거 같아요!

양 정말 푸짐하네요ㅋㅋ

 

 

 

양념은 그렇게 달지 않았구요

촉촉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떡도 구워 먹으니까 겉바삭속쫄깃 ㅋㅋㅋ 맛있네요

 

 

 

모든 고기를 먹고, 오랫동안 구워둔 갈비를 뜯으면

식사 마무리되는 거죠 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