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정보

보만(BOMANN) 2단 계란찜기 사용후기! - EB7210WG

by mangdy 2020. 6. 9.
728x90

2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2단 계란찜기!

 

구성품이 이렇게 되어있어요

 

찜기 + 계량컵 + 계란찜그릇

 

 

 

계량컵으로 삶을 계란의 개수와 삶음 정도에 맞춰서 물을 부어주면 돼요!

 

저는 2층까지 채우고 중간 정도로 삶을 거라서~

오른쪽 눈금의 미디움으로 맞춰 주었습니다!

 

 

 

아래 동그란 홈에 물을 부어주고

계란을 찜기에 올리기 전에

계량컵에 구멍을 뚫을 수 있는 송곳으로

계란에 구멍을 뚫어줘야 한다네요ㅋㅋ

힘을 줘서 누르면 톡! 하고 구멍이 뚫려요ㅋㅋ안 깨지는 게 넘 신기

 

 

 

그리고 버튼만 누르면 끝!

 

진짜 편하네요...ㅋㅋㅋ

타이머가 따로 있는 게 아니라, 부어준 물이 모두 끓어 증발되면 소리가 울리나 봐요

 

단점은 설거지거리가 더 많아진다는 것?ㅋㅋ

미디움으로 삶았는데 노른자가 약간 덜 익은 상태로

기대했던 대로 나와서 신기했어요ㅋㅋ

 

계란찜 그릇도 사용해봤는데

이게 더 대박인듯...ㅠㅠ

계란 풀고 물 섞은 다음에 미디움으로 하면 푸딩처럼 부들부들해져요ㅠㅠ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