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맛집] 토담 숯불닭갈비 리뷰 - 3인세트/닭강정

by mangdy 2020. 5. 25.
728x90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62에 위치한

토담 숯불닭갈비 집에 다녀왔어요!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웨이팅을 한다고해요!

저는 주중에 갔는데,

실내는 자리가 넉넉했고~

야외는 조금 기다려야한다고해서 실내자리에 앉았어요!

 

사방이 유리창으로 되어있는데~

여름엔 모두 열어둔다고 하네요!

 

 

 

닭갈비 메뉴는 간장, 고추장, 소금 이렇게 3가지가 있어요!

세가지 모두 맛보고 싶어서

3인세트 시켰어요 ㅋㅋ

3가지 닭갈비와 막국수랑 된장찌개, 더덕구이가 함께 나와요

 

 

 

굽는 순서는 소금->간장->고추장 순이래요!

철판이 굉장히 빨리 그을리는데~

알아서 빠르게 바꿔주시더라구요!

 

세가지 맛 닭갈비 각자 너무 맛있는데,

저는 소금이 달지않고 담백해서 제일 맛있었어요ㅋㅋ

 

한쪽 구석에는 셀프 반찬통이 있어요!

닭갈비랑 무말랭이 같이 먹으면 진짜 최고!

 

 

 

 

 

더덕구이ㅋㅋ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괜찮더라구요

더덕 자체를 그닥 좋아하지않는데 막상 먹으니까 또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살짝 매운데 쓴맛은 전혀 안나고 씹는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3인 세트에 포함되어있는 막국수와 된장찌개!

 

솔직히 여기 막국수 맛집이라고 해도 될 것같아요...ㅋㅋㅋㅋ

너무 배부른데 막국수는 끝까지 다 먹었습니다!

 

다른 테이블 보니까 닭갈비 다 먹고, 1인 1막국수 하던뎈ㅋㅋㅋ

그럴만해요! 입가심하기 딱좋아요ㅋㅋ

닭갈비랑 같이 먹어도 너무 맛있구요!!

 

 

 

닭강정도 구입했어요ㅋㅋ

식사 주문할 때 미리 말하면

계산 후에 받을 수 있어요!

 

가격은 19000원인데 다른 곳 보단 비싼 편이지만

다음날 먹어도 전혀 딱딱해지지않고 부드럽더라구요ㅋㅋ

양념은 고추장맛이 조금 강했어요!

 

 

 

[토담카페] 토담숯불닭갈비 제휴카페가서 커피 즐기기

 

토담카페 - 토담숯불닭갈비 제휴카페에서 커피 즐기기

토담 숯불닭갈비 집에서 식사를 한 뒤에, 바로 춘천댐에 갈까 하다가ㅋㅋ 토담숯불닭갈비 결제 영수증을 제시하면 카페 당일 30% 할인해준다길래 가장 가까운 토담카페에 갔어요! 토담카페 외에

pipi4jung.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