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스타

정동원 앨범 리뷰 - 효도합시다

by mangdy 2020. 5. 3.
728x90

어떻게 어떻게 해서 정동원이 앨범을 구했다.

 

엄청 크다!!

크지만 얇아서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

표지 사진이 ㅋㅋㅋㅋ

너무 귀엽다 ㅋㅋㅋ

 

 

처음 개봉했을 때 잘못 산 줄 알고 엄청 당황....

 

우리 집엔 LP 플레이어가 없는데.... ㅠㅠ

했지만!!

 

 

 

이렇게 분리된다ㅋㅋㅋㅋ

 

앨범에 수록된 곡은

 

효도합시다

눈물비

닐리리만만세

효도합시다 MR

눈물비 MR

닐니리만만세 MR

 

 

아이돌 앨범처럼 포카나 이것저것은 없다 ㅠ

대신 몇 가지 이미지 컷이랑 가사집 땡스투는 있다ㅋㅋㅋ

 

내용물이 다소 부실하긴 한데

소장용이니까 뭐...

동원이가 귀여우니 됐다.

ㅋㅋ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