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탈모&두피케어 삼푸 추천 리뷰

by mangdy 2020. 3. 20.
728x90

 

1. 러쉬 리햅

한국 러쉬에서는 살 수 없어 직구해야 하지만 직구의 수고로움을 감수할 만큼 매우 좋은 샴푸입니다. 가격은 500g에 5만 원으로 제법 쎈 편이지만, 거품이 잘나 많이 짜서 쓸 필요 없어서 한 통을 아주 오랫동안 사용하기 때문에 기간 대비 다른 탈모용 샴푸들과 가격적으로 비슷합니다. 머릿결은 잘 모르겠지만 두피가 정말 깨끗해지는 기분입니다. 지루성 두피염 있으신 분한테 정말 잘 맞을 것 같아요. 그리고 뿌리 부분이 단단해지는 느낌이라 머리 감고 나면 볼륨이 살아납니다. 진짜 최고...!

 

구입하려면 배대지를 이용해 영국 러쉬 홈페이지에서 직구를 하거나, 네이버쇼핑 등에서 해외직구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둘이 가격적으로 별로 차이가 나지 않기 때문에 그냥 네이버쇼핑에서 구입하는 게 편해요.

 

 

 

2. 라우쉬 윌로우바이크 트리트먼트 샴푸

냄새는 그다지 좋은 편이 아니에요. 향이 한약? 허브향 비슷하게 나는데 지독해서 못쓰겠다는 사람도 많아요. 저는 그냥저냥 참고 사용했습니다. 처음 머리를 감으면 거품이 잘 나지 않는데, 마사지하듯 문지르고 씻은 뒤에 2차 세안으로 두 번째 거품을 내면 신기하게 거품이 확 나요. 물로 씻어내면 두피가 진짜 깨끗해지는 기분입니다. 올리브영에서 2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어요. 다만 머릿결이 조금 뻣뻣해지는 감이 있는데, 같은 제품 라인으로 린스도 있네요. 사용해보지 못했지만 같이 쓰면 효과는 더 좋을 것 같아요.

 

 

 

 

3. 비타브리드 플러스 스칼프 샴푸

향이 매우 좋아요. 그리고 다른 탈모용 샴푸보다 사용 후 트리트먼트를 따로 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머릿결이 훨씬 부드러워지는 느낌입니다. 감고 나면 두피가 시원하고, 정수리에 볼륨이 살아나서 숯이 많아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ㅋㅋ 저는 잔머리에 효과를 많이 봤어요. 보통 홈쇼핑에서 구입하는 것이 용량 대비 가장 저렴한데, 낱개로도 판매를 합니다.

 

 

728x90

댓글